허니웰인터내셔널 AdvanSix이름으로 화학과 나일론 산업으로 분리

페이지 정보

본문

 

허니웰 인터내셔널은 AdvanSix 주식회사라는 새로운 상장회사로서 수지 및 화학 산업으로 분리되어졌습니다.

 

Erin Kane은 허니웰 인터내셔널에서 2014년 10월부터 수지 및 화학산업의 부사장 겸 관리자 였으나,

곧 AdvanSix의 CEO 및 사장으로 임명될 것입니다.

 

새로운 회사는 허니웰을 이끄는 나일론-6 수지와 필름 산업을 포함할 것이며, 나아가 나일론 전구체인 카프로락탐 기술을 포함될 것이며, 일찍히 2017년 초에 위와 같은 거래들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분리가 완료되면, AdvanSix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섬유, 필라멘트, 필름에 사용되는 나일론-6을 생산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회사가 될 것입니다.  주요 시장으로는 자동차, 전자제품, 카펫, 스포츠 의류, 낚시 용품, 식품 및 산업 포장이 포함됩니다.

 

허니웰의 수지 및 화학 사업은 2015년 세전 107만 달러의 이익을 보았으며, 순이익을 68.1만 달러을 보고했습니다.

 

하니웰은 중국 제조 업체의 시장 진입 및 공급이 세계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나일론-6 및 카프로락탐에 대한 세계시장이

지난 5년간 크게 변화했다고 밝혔습니다. 나아가, 중국 제조 업체가 2010년 말  26%의 나일론-6 수지 용량을 차지하였으나, 최근에는 43%까지 용량을 증가되어졌음을 밝혔습니다.

 

5월 12일에는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SEC)에서 증가 된 수용량과 경쟁 과열됨에 따라, 나일론-6 수지 및 카르포 락탐의 마진이 최근 몇 년동안 감소하고 있다고 보고되어졌습니다.

 

하니웰의 위와 같은 분리는 작년에 주요 경쟁업체가 실행한 것과 유사한 것으로, Royal DSM NV는 계열사의 주식을 65%는 매각하는 한편, DuPont에 카프로락탐을 공급하는 BASF는 다른 나일론 수지를 공급하는 업체인 Dow Chemical와 합병하며, 여러 제조 업체가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분리된 AdvanSix는 하니웰의 주주에게로부터 면세될 것이며, 각각의 회사는 자신들의 사업에 초점을 맞추고 더 나은 성장에 많은 투자를 하기 위하여 각각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전략계획을 실행을 위해서 배치될 것입니다.

 

허니웰의 CEO인, Cote는 Kane이 새롭게 됙립된 회사를 이끌 자격을 갖춘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지원

제품구입방법

TEL 031.459.3377
FAX 031.8068.1188

평일근무 시간 : 9:30 AM ~ 6:30 PM